인사말

전남조선해양기자재협동조합은 조선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조합원사간의 연대와 협력 및 중소형 공동진수장, 공동 물류장, 원부자재 공동구매, 인력 플랫폼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고자 창립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3월 창립된 저희 조합은 짧은 기간이지만 서남권 경제의 주축인 전남조선해양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 그리고 조선해양기자재 기업들의 상생발전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선박공동진수장이 구축되도록 했으며, 기업들의 기술역량 및 R&D 능력 제고를 위해 자율형 산학연 협의체인 조선해양부품 미니클러스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남도, 영암군 등과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미래먹거리 산업, 선진지 기술 교류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조선산업의 최대과제인 인력난해소, 생산기반 고도화와 생산력 제고라는 당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남대불산학융합원과 함께 협력하여 업종별 특화 스마트공장사업 운영참여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전남조선해양기자재협동조합은 앞으로도 조합원사가 가지고 있는 역량과 제조기술, 오랜 기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조선기자재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공동현안 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나가겠습니다. 지속적인 성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남조선해양기자재협동조합 이사장

고 창 회

전남조선해양기자재협동조합
조합 | 전남 영암군 삼호읍 나불리 339-3 포럼동 2층
TEL FAX EMAIL jnsmea@naver.com

copyright 2019 JNSMEA all right reserved